<대한데일리=염희선 기자> 국민은행은 오는 10월 말까지 퇴직연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내 퇴직연금은 헤지(Hedge)로 운용했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월말까지 퇴직연금 DC형 또는 개인형IRP 신규 가입고객 중 글로벌 헤지펀드 상품에 20만원 이상 입금하고 자동이체를 2년 이상 등록한 고객과 기존 계좌를 보유한 고객 중 글로벌 헤지펀드 투자 금액을 100만원 이상 늘린 고객에게 커피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글로벌 헤지펀드는 변동성이 확대된 금융 시장에서 수익률을 관리할 수 있는 상품으로, 포트폴리오 분산 투자가 필요한 연금자산 운용에 적합하다. 

글로벌 헤지펀드 중 이번 이벤트 대상 상품은 ‘신한BNPP H2O 글로벌본드 증권투자신탁(H)[채권혼합-파생재간접형]’, ‘키움 글로벌 얼터너티브 증권투자신탁[혼합-재간접형]’, ‘하나UBS 레그메이슨 매크로 오퍼튜니티 혼합자산 자투자신탁(재간접형)’의 3종이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다양한 시장 국면에서 수익을 추구하는 글로벌 헤지펀드는 고객이 꾸준한 수익률을 달성하기 위한 전략을 제시한다”며 “이번 이벤트가 퇴직연금 고객들의 퇴직연금 자산을 효과적으로 운용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국민은행 홈페이지와 모바일뱅킹 및 전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