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포스증권, ‘노후준비 인싸되기’ 이벤트
한국포스증권, ‘노후준비 인싸되기’ 이벤트
  • 이봄 기자
  • 승인 2019.11.05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데일리=이봄 기자> 온라인 증권회사인 한국포스증권은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연금명가 FOSS에서 연금‧IRP로 노후준비 인싸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연금저축과 IRP는 입금 시 최대 115만5000원의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다.

한국포스증권은 타사에서 투자 중인 연금저축 또는 IRP를 펀드슈퍼마켓 S클래스로 이전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50만원의 현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연말정산 혜택 등을 위해 연금저축계좌에 투자자금을 입금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을, 오는 12월 오픈 예정인 포스IRP 서비스에 사전등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포스증권 김승현 상무는 “한국포스증권에서는 같은 펀드를 낮은 비용으로 투자할 수 있어 특별한 프로모션 없이 연금고객수가 연초 이후 2200여명이 증가했고, 이 중 타사에서 이전해오는 고객 비중이 70%에 달한다”며 “내달 중 오픈예정된 IRP서비스로 하나의 플랫폼에서 연금자산을 통합관리 할 수 있게 될 예정이며, 연금자산관리센터와 로보어드바이저 등을 통해 전문 상담을 받을 수도 있어 사전등록한 고객에게는 추후 서비스 이용방법을 자세히 안내드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펀드슈퍼마켓 모바일 앱, PC 사이트에서 참가 가능하며 연말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