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데일리=임성민 기자> AIG손해보험이 출시한 (무)AIG 튼튼한 치아보험II가 소비자로부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무)AIG 튼튼한 치아보험II는 보존치료, 보철치료, 치수치료(신경치료) 등 치과 치료에 드는 비용을 보장해 주는 치아 전용 보험 상품이다.

해당 상품은 상해 또는 치아 관련 질환으로 인한 치아 충전 치료는 개수 제한 없이, 아말감, 레진, 인레이온레이, 글래스아이오노머 등 다양한 치료 소재에 대해 최대 30만원을 보장한다.

치료비가 많이 드는 크라운 치료는 유치와 영구치에 구분 없이 특약을 통해 연간 3회 최대 50만원을 보장받을 수 있다. 특약 가입 시 임플란트는 개수 제한 없이 최대 100만원, 틀니는 연간 1회에 한해, 치조골이식치료는 개수 제한 없이 최대 50만원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충치 또는 치주 질환으로 인한 신경 치료 역시 특약 가입 시 무제한으로 보장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은 치아 관련 질환과 상해로 인한 치아 치료도 보장함으로써 치아파절 등의 상해 시에도 보존과 보철 구분 없이 보장한다. 상해로 인한 치료의 경우 면책 감액없이 보장되며, 가입 즉시 가입금액을 100% 보장받을 수 있다.

(무)AIG 튼튼한 치아보험II는 세대별로 치아의 상태 및 필요한 치료가 다른 만큼, 연령대별로 다른 보장내용을 제공하고 있다. 횟수 제한이 없는 치아충전치료지원금을 기본적으로 20~30대는 가장 많이 찾는 보존치료 중심으로 보장내용을 설정할 수 있고, 다양한 치아질환에 노출된 40대 이상 고객은 보철치료, 특정임플란트치조골 이식치료, 영구치상실위로금 등을 보장받을 수 있는 특약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무)AIG 튼튼한 치아보험II는 10년 납 상품으로 오랜 기간 보장이 필요한 시기에 맞춰 가입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폭넓은 보장으로, 부실한 담보에 보험 가입을 망설였던 고객들을 모두 만족시킨다.

이 상품은 AIG손해보험의 설계사 및 AIG손해보험과 제휴를 맺은 법인보험대리점(GA), 텔레마케터와 콜센터를 통해 판매되며 무료 상담 전화를 통해서도 가입할 수 있다.

자세한 상품 정보는 AIG손해보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계약 확인, 거래 및 보험금 청구는 물론 상담 신청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한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