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손보 ‘(무)스마트 건강종합보험’ 판매
MG손보 ‘(무)스마트 건강종합보험’ 판매
  • 임성민 기자
  • 승인 2021.02.19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데일리=임성민 기자> MG손해보험은 일상에서 빈번하게 발생하는 생활 질병부터 고액 치료비가 필요한 중대 질병까지 통합적으로 보장하는 ‘(무)스마트 건강종합보험’을 판매하고 있다.

‘(무)스마트 건강종합보험’은 한국인의 3대 중대 질병인 암·뇌혈관질환·심혈관질화을 예방, 치료, 예후의 3단계로 집중 보장한다. 심장관련질병수술비와 혈전용해치료비 신설로 뇌·심혈관질환의 예방과 치료영역을 보장하고, 암·뇌·심장의 계속받는 진단비, 재활치료비, 통원치료비 담보로 3대 질병의 예후도 관리한다.

또 암·뇌졸증·급성심근경색증 진단 시 질병·상해 또는 80% 이상 후유장해 시 경제활동 중단에 대비할 수 있도록 10년 동안 매월 보험금을 지급하는 특약도 마련했다.

연령 및 성별 라이프 사이클에 따라 각종 생활 질병을 맞춤 보장하는 것도 장점이다. 특히 여성 특화 담보들이 눈에 띈다. 직장 여성의 고질적인 5대 생활 질환 수술비는 물론 젊은층도 주기적으로 관리해야 하는 갑상선, 자궁, 유방 관련 질환을 보장한다

여성5대생활질환은 손목터널증후군, 하지정맥류, 족저근막염, 성대결절, 내향성 손발톱 등이다.

업계 유일의 여성 난임진단비, 난임치료비 보장은 담보의 독창성과 진보성을 인정받아 최근 손보협회로부터 배타적 사용권을 부여받았다.

아울러 중장년층을 위한 대상포진, 통풍, 전립선비대증, 당뇨 등 만성질환 담보와 노년층을 위한 경증·중증 치매, 인공관절수술, 류마티스관절염 등도 함께 보장한다. 선진의료기술인 다빈치로봇수술도 보장한다.

가입연령은 15세부터 최대 70세이며 연만기 자동갱신형으로 가입하면 암, 상해·질병 80% 이상 후유장해를 비롯한 최대 10대 납입면제 사유 발생 시 보장보험료 납입이 면제된다. 다만 세만기형은 3대 및 8대 납입면제 사유 중 선택 가능하다.

MG손해보험 관계자는 “’(무)스마트 건강종합보험’은 3대 중대 질병부터 각종 생활 질병까지 맞춤 보장하는 경쟁력 있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