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데일리=이봄 기자> NH투자증권은 오는 12월 말까지 모바일증권 나무를 이용한 신규고객 선착순 10만명을 대상으로 세전 연 5%(세전) 적립식 발행어음 특판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연 5% 적립형 발행어음은 1인 1계좌에 한해 월 최대 50만원, 총 6회 매수가 가능한 투자기간 180일 만기 상품이다.

이번 특판 상품은 NH투자증권 최초 신규 고객이라면 나무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고 나무 온라인 매체에서 가입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신규 고객에게 국내주식 수수료 평생무료 혜택도 제공한다.(단, 유관기관제비용 제외)

그 외에도 30만원 이상 첫 거래한 선착순 1만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제공한다. 다른 증권사로부터 주식을 입고하고 1000만원 이상 거래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최소 5만원에서 최대 300만원의 현금을 지급한다.(별도 이벤트 신청 필수)

NH투자증권 WM 디지털(Digital)본부장 안인성 상무는 “모바일증권 나무의 CMA 계좌는 발행어음 수시입출금형의 경우 약정수익률 연 1.8%(세전)에 하나의 계좌에서 바로 투자할 수 있고 이체수수료도 조건 없이 무료”라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상품과 투자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모바일증권 나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