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골든라이프 캠퍼스’ 11월 프로그램 개최
국민은행, ‘골든라이프 캠퍼스’ 11월 프로그램 개최
  • 이봄 기자
  • 승인 2019.11.29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데일리=이봄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28일 서울 을지로 페럼홀에서 장년층 고객 200여명을 초청해 ‘KB골든라이프 캠퍼스’ 11월 프로그램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KB골든라이프 캠퍼스는 50~60대 고객의 든든한 노후생활 지원을 위한 생애설계 주제별 정기 세미나 프로그램이다. 특히 장년층 고객의 주요 관심사인 부동산, 투자, 건강, 여가 등을 주제로 해당 분야별 전문가의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날 행사는 KB금융그룹 WM스타자문단 전문가의 강의로 3시간동안 진행됐다.

1부에서는 ‘분쟁 없는 상속설계’를 주제로 상속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가족 간 분쟁 등 법적 문제에 대해 곽종규 변호사가 명쾌한 해법을 제시했다. 2부에서는 ‘저금리 시대의 자산관리’를 주제로 김진영 전문가가 저금리 시대의 자산관리 방향과 앞으로 주목해야 할 상품에 대해 강연을 펼쳤다.

행사에 참석한 고객 중 한 명은 “상속과 증여 중 어떤 방법으로 자녀에게 재산을 물려줘야 할 지 고민이 많았는데 오늘 강의를 통해 해결방법을 찾았다”며 “또한, 분산투자를 통해 변동성은 낮추고 수익은 올릴 수 있는 투자 방법도 배울 수 있어 매우 유익했다”고 소감을 말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걱정 없는 노후생활을 위해서는 사전에 체계적인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은퇴 노후설계 대표브랜드 ‘KB골든라이프’를 통해 고객의 은퇴설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