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상반기 인기 신용카드 TOP 10 발표…‘롯데카드 1위’
올해 상반기 인기 신용카드 TOP 10 발표…‘롯데카드 1위’
  • 이봄 기자
  • 승인 2019.07.01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데일리=이봄 기자> 롯데카드가 올해 상반기 인기 신용카드 톱 텐(TOP 10)에서 1위에 올랐다.

카드고릴라는 1일 ‘2019 상반기 인기 신용카드 TOP 10’을 발표했다.

해당 순위는 지난 1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카드고릴라 웹사이트(PC, 모바일 통합)에서 집계된 각 신용카드 상품조회수 및 신청전환수를 기준으로 매겨졌다.

지난 1분기에 삼성을 꺾고 1위에 올랐던 롯데 라이킷 펀(LIKIT FUN)은 상반기 총결산에서도 왕좌를 지켜냈다. 삼성 탭탭오(taptap O)와 신한 딥드림(Deep Dream), 우리 DA@카드의 정석도 2~4위를 지켰다. 5위는 지난 1분기에 7위를 기록했던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이 차지했다.

6위는 1분기 순위를 그대로 방어한 신한 미스터라이프(Mr.Life), 7위는 두 계단 하락한 씨티클리어카드가 차지했다.

8위는 1분기 10위에서 두계단 상승한 SC제일은행 플러스마일카드로 집계됐으며, 현대카드제로(ZERO) 할인형은 한계단 하락한 9위에 머물렀다. 0위 자리에는 삼성카드의 대표 항공마일리지 카드인 삼성카드&마일리지플래티넘(MILEAGE PLATINUM)이 새롭게 진입하며 눈길을 끌었다.

카드고릴라 고승훈 대표는 “지난 1분기 1위를 차지했던 롯데카드 라이킷펀의 돌풍이 지속되고 있다. ‘1만원의 저렴한 연회비로 카페, 교통, 영화 등 다방면에서 연 42만원 할인’이라는 강력한 혜택을 내세운 마케팅이 효과가 있었던 것 같다”며 “10위권 내에 항공마일리지 적립 카드가 두개나 랭크인 됐다는 것도 눈여겨볼만 하다. 두 카드 모두 연회비 4만원대에 마일리지 적립과 라운지 무료이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